티스토리 뷰

과대출자추가대출 가능한곳 찾아보고 가능한? 이유에 대해 공유해 봅니다. 흐름은 굉장히 중요하죠 이 흐름을 타는 것은 분야를 막론하고 무시하지 못 할 변수입니다. 금융은 어떨까요? 아무리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어도 사회전반적으로 금융시장이 악화되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 과채무자에게 추가채무는 쉽지 않은 조건으로 좋은 조건을 찾는 과정이라 볼 수 있죠?

 

 

이 쉽지않은 과정을 풀기 위한 좋은 방법은 흐름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오늘당장 필요하다면? 어느정도 운에 기대하는 것이 어쩔 수 없는 현실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2016년 대부업 최고금리도 바뀌고 금융 전반적인 시장이 바뀌고 있는 지금의 금융시장은 과채무자에게 꽤 좋은 기간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금융시장이 바뀔지 모르지만 지금 현재는 긍정적인 기대감이 있으며 한가지 예로 최대한 많은 정부지원금을 금융거래가 쉽지않은 분들에게 풀고있으며 이는 앞으로도 계속 될것으로 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정책자금과 같은 지원상품은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등 엄청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충동적인 관심이라고 보기보다는 이미 이를 이용하기 위한 계획적인 접근이라 볼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상품들은 언제 마감이 될지 모르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서둘러 신청하는것이 좋으며... 아무래도 금융상품은 취급하는 곳의 취급금액에 따라 그 문턱이 조정되기에 취급액이 모두 사용되기 전에 신청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불행하게도 취급액이 모두 소진되었거나 거의 소진된 상품은 그 문턱이 매우 높아지게 됩니다.

 

 

평상시에 금융시장에 관심이 많은 것이 유리하다는 것을 설명드린 것이며 그럴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내 옆에 좋은 전문가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여하튼 과채무로 기존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분들이라면 이 기간을 잘 활용하여 추가자금융통을 계획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며 만약 저라면 이 흐름을 잘 읽고있는 전문가를 찾는 것에 시간을 들이겠습니다.

 

 

자 그럼 좋은 전문가란?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하고 이를 제대로 실행하며 될 수 있으면 퇴사율이 낮은 전문가를 좋은 전문가라 볼 수 있겠습니다. 본 글과는 큰 연관이 없지만 보험업계를 보면 대다수의 일반인들이 보험을 가입하는 과정에서 보험설계사를 만나게 됩니다. 이 때 이 설계사를 인맥 또는 지인을 통해 알게되고 이 설계사를 통해 좋은 조건의 보험을 가입하면 꽤 높은 확률로 담당 설계사는 퇴사를 하게됩니다. 자연적으로 담당자가 바뀌며 시간이 흐르면서 내가 가입한 보험의 단점을 하나씩 찾게되죠... 그래서 될 수 있으면 내가 스스로 확인하고 일일이 찾아 정말 내게 혜택을 크게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원하는 보험사에 직접 신청하는 방법과 설계사를 통해 전문적인 보험관리가 필요하다면 경력이 오래되고 보험업계에서도 규모가 큰 보험사에 재직하고 있는 설계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전문적인 조언을 오랜기간 받을 수 있으며 책임감 있는 관리가 이루어 질것입니다. 전문가의 능력이란 결국 얼마나 책임감 있게 나에게 자문하느냐는 것이죠~

 

 

물론 보험 분야와 지금 이야기하고자하는 과대출자추가대출 확보와는 다른 이야기이지만 전문가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드리기 위해 예를들어 설명을 해 보았습니다. 그럼 본 글에서 이야기 하는 요점은 다양한 금융사를 비교하는것이 중요하며 그렇다고 다양한 금융사에 조회를 많이 하자는 내용이 아닌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최소한의 가능성을 파악하고 비교해볼만한 금융사 몇 곳을 찾는것이 중요하다는 내용 입니다. 은행이 모든 면에서 국내 최고의 조건을 제시하는 금융사 이지만 과채무자에게는 좀처럼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2금융권으로 내려와 보면 다양한 조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2금융권이 캐피탈을 예로 들어보면 캐피탈의 경우 1금융권과 2금융권의 평균조건의 사이에 있는 조건을 제시함으로 과채무자의 경우 2금융권을 보유하고 있다면 거래중인 2금융권 조건 보다는 더 좋은 조건을 제안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금융사의 규모면에서 보아도 캐피탈은 대기업의 계열사로 설립되는 케이스가 많다보니 적은규모의 캐피탈사는 없다고 보아도 됩니다.

 

 

본 글에 자문을 준 금융전문가들은 고급교육과 체계화된 전문인력 양성 시스템으로 타 금융권 금융전문가 보다 더 많은 금융사의 지식이 있습니다. 결국 과채무자의 경우 시중은행과 저축은행 그리고 대부업의 금융거래가 많이 이루어 졌을 것으로 예상하며 비교적 거래량이 적은 금융사를 찾고 이를 활용하여 채무통합 및 추가자금 확보를 원하신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본 글은 금융전문가의 자문으로 완성하였으며 이 전문가에게 과대출자추가대출 가능한곳 즉 가능한 금융사 확보에 대한 전문적인 자문을 듣고자 하신다면 위 자문하기를 활용하시면 다이렉트로 도움되는 자문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면 본 글이 과채무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마침표를 찍어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