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시중은행 저축은행 대부업 중 가능한곳은? 대부분 대부업이라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렇게 간단한 답변이라면 본 콘텐츠를 시작하지 않았겠죠?^^ 결과는 다양한 관점에 따라 달라지며 예를들어 똑같은 그림을 보아도 누구는 이렇게 보고 또 누구는 저렇게 봅니다. 채무과다자추가자금은 마치 매우 어려운 상황 같지만 조금만 다른 관점에서 보면~ 전혀 다른 결과를 가져 올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상환방법의 변화만으로도 상황은 매우 바뀌게 됩니다.

 

이미 채무가 형성되는 과정에서 하나하나씩 계약한 상환방법이 대부분 원금과 이자를 같이 납입하는 방식이라면.... 더 구체적으로 4건의 채무중 4건 모두 원금과 이자를 같이 납입하고 있다면... 같은 금리라 할지라도 2건만 만기일시상환 즉, 이자만 납입하는 방식으로 바꾸어도 금융지출은 매우 줄어들게 됩니다. 물론 상환을 빨리해야 총 납부이자가 줄어들지만~ 그럼에도 무리한 금융지출은 또 다른 빚의 원인 될수 있으므로 다양한 선택중 하나의 선택이 될수 있습니다.

 

 

똑같은 이자를 납입하더라도 이렇게 상환방식만 바뀌어도 생각보다 큰 변화가 일어나죠?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생각의 변화를 이용해 조금더 여유있는 금융생활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와 같이 4건의 채무 중 대부업 채무가 2건이고 저축은행 채무가 2건이라면... 시중은행에서 취급하는 정부지원상품과 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정부지원상품으로 대부업 채무 2건을 저금리 대환 하여 금리를 연 10%대 안팎으로 낮출수 있습니다.

 

 

만약 사업자이면서 사업 운영차 필요한 자금이라면? 창업지원자금이나 사업운영자금 등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자금 마련 제도를 이용하면 연 4%대 이하로 자금마련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보다보면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씩 늘어나고 있죠? 만약 제가 위에서 언급한 내용들을 모두 알고 있고 당연히 모두 알아보았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안되더라... 이렇게 생각하신다면... 음.... 정말 어려운 상황입니다. 정부지원상품은 금융 소외계층을 위해 만들어진 상품이므로 저신용자나 채무과다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획임은 분명합니다. 그럼에도 이용하지 못한다면...

 

 

아마도 지금 연체를 하고 있거나... 연체 기록과 비등한 위험지수를 보유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쉽지 않은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남은 방법은 저축은행과 대부업 중 가능한 곳을 찾는 방법 입니다. 이미 본 글을 보기전에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관련 정보를 수집하였거나 여러 금융사의 문을 두드려본 경험이 있으시다면 꽤 많은 금융사와 접촉하는 것은 좋은 방법입니다.

 

 

다양한 금융전문가들과 소통하여 정보를 하나씩 습득하는 것은 단시간내에 다양한 금융정보를 수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이렇게 수집된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관련 정보는 내가 올바른 선택을 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특히나 된다 안된다만 판단해주는 금융사나 금융전문가 보다 상환 계획까지 같이 걱정해주고 계획을 잡아주는 금융사와 금융전문가를 만나는게 필요합니다. 시중은행이라면 상환계획은 금융을 잘 몰르는 분들이라도 쉽게 세울수 있습니다.

 

 

그러나 채무가 이미 많은 분들은 납부해야 하는 이자도 많고~ 자칫 잘못하다간 연체로 이어지거나 이자만 납부하고 원금은 오랜기간 그자리인 경우가 꽤 많습니다. 보통 이 경우는 상환계획이 잘 잡혀있지 않기 때문이며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희망자 분들은 상환계획까지 같이 자문을 받는것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입니다. 더불어 위에서 언급하였든 최대한 많은 금융전문가와 접촉하는 것을 권해드려 봅니다. 접촉하기 위해선 다양한 금융사의 문을 두드리는 것이죠~ 그렇다고 무작정 조회를 하라는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 채무를 축척해오면서 아마도... 신뢰가 가는 금융사고 금융전문가인가를 판단하는 눈은 생겼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 나를 잘 관리해주는 전문가인지 아닌지도 판단하는 눈이 생겼을 것이며~ 설명하긴 어렵지만 지금까지 채무가 늘어나면서 생겼던 경험을 잘 살려 앞으로 새롭게 만나 볼 금융전문가들을 판단하고 비교하여 선택한다면 대부분 올바른 판단이 될것 입니다. 채무가 많지 않았을때가 아닌~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이용시 중요한 점은 계속해서 언급하는 "관리" 입니다. 자금마련이 끝이 아닌 상환까지의 관리 입니다. 이게 무너지면 엄청난 빚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믿을 수 있고 능력있는 금융전문가를 만나시라 말씀드리면서 본 글에 자문을 준 금융기업은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관련 상품을 적극적으로 취급하고 최대한 높은 승인률 그리고 상환까지 관리에 중점을 둔 플랜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금융기업 입니다. 채무가 많은 분이라면 이런 금융기업의 금융전문가와 소통하면서 내가 어떤 선택을 해야 유리하고 또 어떻게 상환 계획을 잡아야 유리한지 자문도 받고 필요자금도 확보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