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다채무자대출 2016년 하반기 전략을 알아봅니다.

 

전략이라 해서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금융은 선택의 연속이며 저리스크 고리턴은 없다는 것만 기억하면 되겠습니다.

 

오늘 알아보는 내용이 저축은 아이지만

 

빚에 있어서도 내가 원하는 한도가 내 소득보다 많다면 이는 이미 고리스크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담보의 경우는 상환기간이 매우 길고~ 담보물이 존재하기에 소득 보다 많은 채무도 고리스크로 보지는 않지만...

 

담보가 아닌 신용이라면... 연 소득을 기준으로 이보다 적냐 많냐가 고리스크의 기준이 되겠습니다.

 

 

그럼 소득보다 채무가 적다면? 비교적 낮은 금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부업은 알아볼 필요가 없으며, 가까운 시중은행부터 확인하시면

 

아마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것 입니다.

 

 

소득보다 채무가 많다면? 이 때부터는... 낮은 금리는 쉽지 않습니다.

 

낮은 금리를 알아볼 필요는 있지만 쉽지 않다는 것이며~

 

연 20%대 이상 금리까지 생각을 하셔야 하는 상황입니다.

 

 

특히나, 이 경우 과다채무자대출 희망자인 경우라면 대부업을 알아봐야 합니다.

 

다시말해, 연 소득보다 채무가 많은데 금융사 거래 건수가 많은 경우를 과다채무자라 하며... 상황이 이렇다면... 이용하지 않는 대부업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죠~

 

또 하나 명심해야 할 부분은.. 이 경우 금융사기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금리를 내려준다.. 신용등급을 올려준다... 수수료를 요구하는 등 이런 경우는 사기라고 보셔도 됩니다.

 

과다채무자대출 희망자의 경우이며 대부업을 이용하여 추가적인 자금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합법적인 대부중개기업과 소통하는 것을 권해드리며 오늘 글에 자문을 준 기업은 합법적인 대부중개기업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미즈사랑, 리드코프, 러시앤캐시, 조이크레디트, 바로크레디트, 산와머니 등

 

대형 대부업체부터 tv광고로 알려지지 않은 중소형 대부업체까지 수많은 대부업체가 존재합니다.

 

이 중 내가 알아보지 않은 대부사를 찾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며~

 

무작정 조회하는 것이 아닌 소통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는 대부업체를 알아내는 것이 대부중개기업의 능력이라 생각을 합니다.

 

본 글에 자문을 준 능력있는 금융기업 프로필 확인 및 금융자문받아보기 <-

오늘 공유하는 기업이 이런 능력있는 기업이라 생각하며 저는 여기서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