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채무통합대출 거절 사유 그리고 승인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봅니다. 금융업에 계시는 많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이야기 하는 부분은 소득이 안정적이어야 거절 사유가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소득이 안정적이지 않다면... 시중은행으로만 이루어지지 않은... 다시 말해 저축은행에도 채무가 있고



3금융이라 불리우는 대부업에도 채무가 있는 분들에게 은행에서 채무통합을 하기가 부담 스러운 것이죠~ 가장 안정적인 소득 구간을 보면 연 4,000 이상이라면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물론, 이하도 가능성이 있기는 하지만 그 이상이 더 높다는 것이죠! 직장인채무통합대출 희망자는 거절 사유를 하나씩 줄여나가는 것이 유일한 승인 방법입니다.




승인에 최적화된 조건을 가지고 있느 분은 사실 많이 없습니다. 턱걸이 조건으로 채무통합이 되던 완벽하게 채무통합이 되던 결과적으로 은행을 통한 통합이 된다면 그 보다 좋은 경제적 이득은 없습니다. 더 정확히는 이보다 더 좋은 재테크는 없습니다. 아무리 저축을해도 채무가 있는 상황에서 채무에 대한 이자보다 더 수익을 내기는 쉽지 않죠~




현실적으로 내가 가지고 있는 채무를 줄이는 것과 채무에 대한 이자를 줄이는 것이 우리 가족의 가계에 가장 큰 도움이 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채무통합대출 승인 여부는 매우 중요하죠~ 만약? 거절이 된다고 하여도 그 사유를 정확히 파악하여~ 거절 사유를 하나씩 없애는데 집중을 해야 합니다.




그런 이런 채무통합과 관련한 자문을 누구에게 구해야 할까요? 제 생각에는 시중은행과 계약된 금융전문가에게 직접 질문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디에서 또 누구와 소통하느냐는 매우 중요합니다. 또 소속 만큼 그 사람의 능력을 평가하는데 중요한 요소는 없죠~ 본 글에 자문을 주고 있고 또 직장인채무통합대출 희망자 분들에게 직접적인 자문을 준 전문가는 시중은행과 계약된 금융전문가로~ 은행을 통하여 채무통합을 희망한다면~ 당연히 직접 은행과 소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은행이 아닌 2금융권 이하 금융사에서 채무통합을 하여 후회하고 있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은행을 통한 통합이냐 아니냐는 만족도에서 큰 차이가 있으며 은행을 통한 경우 채무통합시 총 채무의 이자가 연 5%대 이하로 내릴수 있습니다. 엄청난 금리인하 효과이죠~ 2금융권에서는 불가능한 금리인하 입니다.




채무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이자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직접 전문가와 소통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며 더 좋은 콘텐츠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