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변리사 대출 2017년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워낙에 고소득으로 유명한 업종이라 사실 금융거래가 어렵지 않습니다. 은행에서도 변리사 분들을 위한 전용 상품들이 존재하고 있기에.. 더더욱 쉬운 금융거래가 예상되는데요... 만약 문제가 있다며? 소득대비 부채비율이 높은 경우라 생각이 됩니다. 대부분의 전문직 분들은 한도도 높게 금리도 낮게 매우 큰 금액으로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큰 문제가 되지 않기에.... 금융사들도 다른 업종에 비해 위험도를 낮게 보는 것인데요... 그럼에도 소득 대비 부채 비율이 높은 경우는 추가자금 마련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거래하고 있는 부채를 상환하고 다시 거래를 할 때 한도를 높이는 방법이나~ 타 금융사에 갈아타기를 하면서 한도를 높이는 방법 등





다양한 방법은 존재하기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런데 만약? 신용도 관리가 잘 안되어 있다면? 이 경우가 정말 문제 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갈아타기도 쉽지 않으며, 추가 한도를 만들어 내는데 큰 제약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변리사 대출 핵심은 소득대비 부채 비율과 신용등급 관리에 답이 있다 이렇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또 한가지를 언급하자면? 담보도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변리사 분들이 담보 보다는 신용 거래를 더 선호하시는데... 이유는 담보를 최대한 지키기 위해서라 생각이 됩니다. 그러나? 금융거래에서 핵심은 낮은 금리로 거래를 하는것 입니다. 어차피 신용거래시 연체가 발생된다면? 담보에도 압류가 들어가기에... 어차피 내 재산이라면~ 담보와 신용에 구분은 없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본 콘텐츠에 자문을 준 금융전문가 프로필 확인 및 무료자문받아보기 <-


그렇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낮은 이자를 위해 신용 거래만 생각하지 마시고 담보 거래도 함께 생각해 보시기 바라며~ 여하튼 변리사 대출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금융전문가와 소통하여 나에게 가장 잘 맞은 금융사 추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