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동산뉴스/경매정보

경매취하 가능한가요?

온라인 도우미 2014. 10. 17. 10:48

경매취하 가능한가요? 몇일전에도 비슷한 내용을 다루어 보았는데요~ 이전 글과 다르게 본 글에서는 포인트만 더 디테일하게 잡아 볼 예정입니다. 일단 이유가 무엇이든 내 소중한 재산이 경매로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경매를 막기 위한 최소한의 자금 입니다. 그 이후에도 어떻해 합리적으로 대처할지에 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분명 이와 같은 상황 즉 내 부동산이 경매로 넘어갈 위기에 처해 있다면 본인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이 상황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볼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해당 전문가에게 제대로 질문하였는지 입니다. 혹시 예적금 및 제테크 전문가에게 이 질문이 가지는 않았는지~ 또는 부동산 전문가 즉 공인중개사 또는 은행직원 및 경매와 상관없는 부서에서 일하고 있는 금융사직원에게 이와 같은 질문이 가지는 않았는지 등 분명 분야는 비슷해 보이거나 이와 같은 일을 하는 기업 또는 금융사로 생각이 되어 질문을 하였겠지만 생각보다 나에게 답을 줄 전문가가 아닌 다른 분야의 전문가에게 질문하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이 경매취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는 분 역시 제대로 내용을 모르기에 제대로된 질문을 하기 어렵고 또한 담당자 역시 이와 관련이 없다면 부정적인 답변만을 받게 됩니다. 결국 방법이 없다는 판단하에 경매가 진행이 되어버립니다... 경매취하를 하기 위해선 반드시 이 분야의 전문기업 또는 전문가를 만나야 된다는 것이 제 생각이며 그래야 정말 내게 필요한 답을 들을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내 소유의 재산을 지키는 법을 이와 같은 일을 업으로 하고 있는 전문가를 만나야 된다는 것이며 주변 인맥과 거래하던 금융사 및 수많은 검색을 하여도 내 부동산이 넘어가는 이 상황에서 취하를 하기 위한 방법을 무료자문 해주는 전문가를 찾는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저 역시 금융전문 블로거로 금융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작성하지만 오늘 이 글은 금융분야 전문가라 하여도 주 분야가 아니라면 제대로된 답변은 받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경매로 넘어간 재산을 지키려면 경매를 풀기 위한 최소한의 자금을 경매를 신청한 채권자에게 지급해야 하는데 최소한의 자금을 가지고 있었다면 이 상황까지 벌어지진 않았겠죠~

 

 

그럼에도 일단 최소한의 자금을 납부하라는 말만 답변한다면 의미 없는 시간낭비 입니다. 본 글의 자문을 준 기업과 여기 소속 전문가는 경매취하를 주 업으로 하고 있으며 무료자문으로 충분한 계획을 잡아드립니다.

 

 

또한 경매를 취하하기 위한 자금마련을 도와주고 여기에 경매 취하 후 추자자금 마련까지 기대해 볼 수 있음은 물론 경매가 완벽하게 취하될 때 까지 전문적 자문은 계속됩니다.

 

 

다 똑같은 병원이지만 이가 아프면 치과를 관절이 아프면 정형외과를 코가 막히면 이빈후과를.... 등등 상황에 맞는 곳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 이번 글의 핵심이며 본 포스팅은 경매취하를 하기 위한 방법이 이야기 하고 있으며 경매취하를 위한 또는 이 시점에 필요한 자금문제를 속시원하게 무료자문으로 풀어 줄 기업을 찾아야 하며 본 글의 자문을 준 경매취하 전문기업에 소속된 금융 및 법룰 전문가에게 자문받고 재산을 안전하게 지키시기 바랍니다. 직접질문은 위 자문받기를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자문을 통하여 경매취하가 안전하게 이루어지고 이 후 부터 안전한 금융생활로 발전적인 인생을 계획 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소중한 시간이 되기르 기대해 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