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리스 와 자동차 장기렌트는 오토토탈에서 비교하면? 특별한 견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각 리스사 및 렌트사를 비교하는 이유는 양질의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함입니다. 이를 위해서 여러군데 알아보게 되는 것이죠~ 그런데 한가지 찾지 못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특별한 견적인 특가입니다. 이는 타이밍이 중요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찾으려고 해도 그 당시에 없다면 찾을 수 없습니다. 구입시를 예로들어보면 신차의 경우

 

 

이달의 서비스라는 항목으로 각 차량별 프로모션이 걸려있죠~ 이를 활용하면 다른달에 구입하였을 때 보다 혜택이 풍부한 달이 있습니다. 다른 달에 없던 무이자할부 행사를 하거나 소모품 교환주기간 다른 달보다 더 길게 보증해 준다던가 등의 차이가 있으며 이는 차량을 구입을 알아보신 분이라면 한번쯤 확인해보았을 항목입니다. 누구나 알고있는 항목이지만 가장 좋은 혜택을 받은 분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다시 거꾸로 이유를 찾아보면 바로 정보성의 부족입니다. 아무래도 차를 구입해야지 마음먹은 분들의 경우 프로모션이 뛰어나지 않더라도 구입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운좋게 프로모션의 좋은 혜택을 받은 분들도 계시지요~ 결국 즉흥적으로 알아보거나 분석하지 않으면 최고의 조건으로는 거래하기 힘들다는 것이며 내가 구입한다고 마음 먹었을 때 구입을 서두른다면 내가 구입을 할 때 구입하였다는 만족감이 있을 것이며 조금 기다리더라도 좋은 견적을 기다린다면 더 적은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리스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원하는 차량을 빌릴 때 가장 좋은 조건은 있습니다. 특가라는 이름으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이는 1년 내내 받을 수 있는 견적이 아닙니다. 1년 중 언제 풀릴지 예상하는 것도 쉽지는 않죠~ 또한 특가라고 나와도 더 좋은 특가가 나올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에 조금만 더 조금만 더 이렇게 시간을 끌다가 좋지 않은 조건으로 그냥 계약을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장기렌트카라고 다를까요? 장기렌트카 역시 특별한 견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조건을 만나기 위해서는 일단 지금까지 어떤 조건들이 있었는지를 분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런 기준 없이 마냥 기다린다면? 특가가 나와도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또한 특가의 장점은 가격뿐만아니라 서비스에도 있습니다. 단순히 가격만 보다간 오히려 낭패를 보는 경우도 있기에 기존에 진행되어왔던 특가 서비스의 가격과 서비스에 대해 분석하고 이정도의 조건이라면 혜택이 좋다고 느낄만한 기준점을 잡아놓아야 하며 이렇게 기준점을 잡았다면

 

 

그 다음은 정보력입니다. 1년 내내 특가로 나오지는 않지만 1년 안에 반드시 한번이상 특가로 나오기에 관심을 계속적으로 보인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내용을 줄여보면 통상적으로 특가로 볼 수 있는 가격과 서비스에 대한 나만의 기준점을 잡고 이런 계약조건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다고 결론을 낼 수 있으며 이는 장기렌트카와 장기리스를 취급하는 기업의 견적을 전문적으로 비교하고 분석하여 좋은 조건을 찾아드리는 "(주)오토토탈"에서 무료자문으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장기리스와 렌트의 견적을 비교하고 조건을 찾아드리는 기업이 많지 않기에 다가가는데 어려울 수 있지만 쉽게 생각하면 자동차보험을 가입 할 때 자동차보험을 비교하고 좋은 조건을 찾아드리는 기업과 비슷한 서비스라 생각을 하면 되시겠습니다. 다만 자동차보험을 비교하는 것이 아닌 리스와 렌트의 견적을 비교하는 것이죠~

 

또한 앞으로 다가올 2015년 최고의 조건을 기다리는 분들도 있겠지만 지금 당장 계약이 필요한 분들의 경우 현재 나와있는 모든 기업의 견적 중 양질의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이라는 조건을 가장 잘 만족하는 기업을 찾는다면 오토토탈은 꼭 필요한 기업이며 내가 원하는 조건에 가장 만족하는 기업들을 선정하고 비교분석하여 추천하는 견적서비스는 정보화 시대에 딱 맞는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활용법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를 맞춤형으로 견적받고 싶다면

 

 

본 글은 위 기업의 자문으로 작성해 보았으며 정보화시대에 딱 맞는 서비스를 지향하는 기업에게 나는 어떻게 차량운행을 하는 것이 효율적인지 질문하여 해답을 찾아보시기 바라며 정보화 시대의 핵심은 찾는 것이 아니라 찾은 것을 분석하는 것임을 마지막으로 강조해 보며 본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