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YLKH대부중개"라는 기업에 대해 알아봅니다.

외국계은행대출 상담사 출신 대표가 설립한 YLKH대부중개의 장점은?

요즘에는 내 스스로 신용대출을 알아보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워낙에 많은 금융사들이 존재하며 은행을 비롯한 전금융사의 수가 무려 100개가 넘습니다.

 

금융사와 첫거래 또는 두번째 거래까지는 내 주변의 지인들의 도움 그리고 은행 직원의 도움으로 안정적으로 거래가 가능하지만 두번이 초과된다면 이 때 부터는 조건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거절 통보를 받게 됩니다.

 

이 시기가 장기적인 금융생활에서 가장 중요하죠~ 그래서 전 금융사를 대상으로 비교하고 더 좋은 답을 찾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합니다. 그나마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시간은 조금 오래 걸리더라도 스스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이런 업무를 업으로 삼고있는 합법적인 기업을 찾아야겠죠? 이 기업에게 바라는 것은 감으로 금융사를 추천하는 것이 아닌 통계와 분석으로 나에게 좋은 조건을 제시 할 금융사를 찾아달라는 것이죠~

 

그러기 위해선 스팩이 중요합니다. 외국계은행에서 부터 캐피탈 및 저축은행까지 근무경력이 화려하며 이런 경력과 인맥을 활용하여 설립한 기업이 바로 YLKH입니다. 타 중개기업과 차별화된 전략은 바로 놀라운 전문성 입니다. 같은 상품이라도 어떻게 신청하는지에 따라 승인이 될 수 있고 거절이 될 수 있다는것 알고계신가요? 무책임한 담당자를 만나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거절이 됩니다.

 

YLKH에게 무료자문 받고 추천받은 금융사에서 한번에 승인을 경험하세요~ 모바일로 본 글을 보시는 경우는 "모바일 전용 무료자문요청"을 활용하여 자문을 받을 수 있으며

 

 

PC로 본 글을 보시는 경우는 아래 자문요청창에 글을 남기시면 자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금융생활을 기원하며 저는 글을 마무리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