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취급법인 2015지알에스비(GRSB) 활용법에 대해 이야기 해봅니다. 저는 금융전문 블로거이며 간간히 금융기업에 대한 안내와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대해 공유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주식회사 2015지알에스비(grsb)가 그 대상입니다. 이회사는 대환금융연구소라는 타이틀로 높은 금리를 낮은금리로 바꾸는 상품을 취급하며 이에대해 연구를 하는 법인 형태의 금융기업 입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취급하는 상품은 고려저축은행 햇살론이며 고려저축은행과 업무위탁 계약을 체결한 기업이기에 이 햇살론을 적극활용하여 채무가 많거나 신용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연 9%대 금리로 대환 및 추가자금 마련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연구를 하고 많은 분들의 자문을 주고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누구나 100% 연 9%대로 금융거래가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상담을 하는것이죠~ 조회를 해야 할지 신청을 해야 할지 내가 신청을 하면 가능한 것인지 등등... 정확히 알고 넘어가야 겠죠?

 

 

 

특히나 대환금융연구소인 주식회사 2015지알에스비를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은 연 9%대로 자금마련이 필요한 경우나 현재 연 20% 이상의 금리를 사용하고 있어 이를 연 9%대로 저금리 전환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일 것입니다. 위 경우는 정부서민지원상품을 통하여 해법을 찾는 것이 효율적이며 정부상품외에 방법을 찾아본다면 알아보지 않은 금융사에서 알아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규모가 있는 금융사인데 내가 아직 알아보지 않았다면 새로운 대안책이 있는지 질문해보는 것이 좋죠~ 무작정 조회를 하는 것이 아닌 소통을 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현재 정부상품 중에서 가장 핫한 상품이 햇살론이며 취급 금융사 중에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아마도 고려저축은행일 것입니다. 타 금융사에서 햇살론을 알아보았지만 거절된 경우 고려저축은행에서는 승인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횟수가 많을수록 승인률 높은 금융사라는 명칭이 생기게 됩니다. 자금이 필요한 경우 승인률 높은 고려저축은행에서 내가 햇살론이 가능한지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이때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취급법인인 주식회사 2015지알에스비는 빠른 상담에서 접수 그리고 승인까지 최대한 케어를 해주는 기업이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바일로 본 컨텐츠를 보시는 경우는

 

 

PC로 본 컨텐츠를 보시는 경우는 아래 툴을 이용하시면 매우빠른 소통이 가능해집니다.

우리는 지금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문제를 소통을 찾아내는 것이 정확하고 편리하고 빠르다는 것 역시 알고 있습니다. 본 글이 금융적 문제를 소통으로 풀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컨텐츠가 되었기를 바래보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