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당 맥북수리 대구, 부산, 서울 등 전국 애플서비스센터는? 온컴즈가 만족스럽네요~ 애플 컴퓨터나 노트북을 처음 손에 넣기 전에는 누구나 한번쯤 고민을 하게되죠... 사용해보고 싶지만 아직은 윈도우용 컴퓨터보다 어렵다는 인식이 손쉽게 애플 컴퓨터를 선택하는게... 큰 고민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편의성을 버릴 정도로 큰 매력으로 다가오죠~ 이렇게 고민 끝에 선택한 애플 컴퓨터~


아이맥이나 맥북에어 맥북프로 시리즈를 손에 넣고 나면~ 정말 세사을 다가진 느낌으로 컴퓨터 옆을 떠나지 않았던 생각이 문득... 드네요~ 여하튼, 이런 컴퓨터가... 이제는 윈도우용 컴퓨터나 노트북보다 더 익숙한 애플 컴퓨터가... 갑자기 문제를 일으킨다면? 전원이 안들어오거나... 화면이 검정색으로 먹통이 되거나... 갑자기 너무나 느려져 도저히 이용을 하기 어려워 진다면? 만약 이 컴퓨터가 삼성이나 lg였다면 전국에 퍼져있는 공식 서비스센터를 찾아가거나 온라인 서비스센터에 접속하여




문의를 하면~ 손쉽게 해결이 됩니다. 방문을 해주어 수리를 해주던가~ 내가 방문을 할 수 있게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예약을 해주던가 말이죠~ 상황에 따라 구입 시기에 따라 비용이 발생하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편의성에서는 꽤 많은 분들이 만족을 하죠~ 그런데 내 애플 컴퓨터가 문제가 생긴다면... 맥북수리가 필요하다면? 공식 as서비스센터가 없다보니... 정말 난감합니다.




애플 본사의 서비스센터로 보낼수도 없고.. 그렇다고 그냥 쓰기도 어렵고... 그러나? 다행히 우리나라에는 맥북수리 대행 기업들이 많습니다. 정말 다행이죠? 일단 한국에서 고칠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고~ 그럼~ 얼마나 빠른 시간에 고쳐주지? 또 비용이 어떻게 되지? 이 두가지 큰 질문이 남게 됩니다. 얼마나 빠른 시간에 맥북수리가 가능한지는 결과적으로 내가 얼마나 빨리 방문을 하느냐, 방문기사가 나에게 얼마나 빨리 오느냐, 내가 얼마나 빨리 택배로 보내느냐 이렇게 세가지 과정으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 가까운 곳의 경우는 방문 또는 방문 요청을 하지만~ 거리가 좀 된다면 택배로 보내기도 하는데요~ 왠만하면 내가 급하다 하면 당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주기며... 사실 몇시간 차이? 하루 차이? 이정도 시간적인 부분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중요한 점은 얼마나 잘 고치느냐 또 정품을 사용하느냐 아니냐~ 또 비용이 어떻게 되느냐가 더 중요하죠~




정말 다양한 업체들이 맥북수리가 가능하다고 이야기 하고 있지만~ 그 만족도는 큰 차이가 납니다. 특히나 분명 고쳤고, 한달정도 쓰다보니 또 같은 부분이 고장이 났다면? 이런다면.. 정말 속이 타고 머리가 깨질듯 아파오죠... 제가 이 위에 작성한 모든 내용을 집중해보면 애플 서비스센터를 찾고자 한다면? 맥북수리를 원한다면? 국내에는 많은 대행기업이 있으며, 모든 대행기업이 대부분 당일 또는 익일 수리가 완료되기에 시간적인 차이는 별로 없으며, 집중해서 알아봐야 하는 부분은 보증정책과 가격정책이다! 이렇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크게 두가지 포인트를 찾았죠? 분명 나는 맥북프로 레티나. 맥북에어, 아이맥 등 애플 노트북 및 컴퓨터를 수리하고자 한다면! 내가 고친 부분이 또 고장난다면 환불해주는 정책을 가지고 있고 저가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애플 서비스센터 대행 기업을 찾으면 됩니다. 대부분의 대행기업은 시간을 가지고 경쟁하고 있으며, 30분안에 출발이나 1시간안에 출발 등 가장 중요한 서비스의 질에 대해서는 별로... 언급을 하지 않습니다. 오늘 제가 온컴즈라는 맥북 수리 기업을 공유하는 것은 제가 가장 만족한 환불정책과 저가정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였습니다.




일단 누구에게는 얼마 또 누구에게는 얼마 이런 불투명한 가격정책은 말도 안되죠? 이런 부분을 투명하게 관리되야 하며, 결론적으로 가격정책이 존재하는 기업이어야 하며,수리된 부분이 또 문제가 발생되면 당연히 무상수리가 들어가야 하는 기업을 찾다보면~ 몇개의 기업만 남게 됩니다. 그 중 같은 부분이 3번이상 고장이 나면 환불해주는 환불정책을 가지고 있고, 고장난 부분이 세번이상 고장나면 환불이 가능하다고 한 온컴즈가 가장 만족스럽다고 판단되기에 본 콘텐츠를 공유를 하는 것이죠^^


저 역시.. 뭐..,, 워낙 맘고생이 많았던 맥북을 수리하면서 나름 확고한 대행기업 선별 방법이 생겼다고 해야 할까요?^^





온컴즈 홈페이지 구경하기 <-



여하튼, 이런 일이 있고난 후 또 이렇게 시간적 여유가 되어 온컴즈라는 애플 컴퓨터 노트북 수리 기업을 공유해봅니다. 마지막으로 이 기업은 분당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 부산, 서울 등 전국 애플서비스센터로 활동을 하고 있지만, 본사는 분당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 지역은 직접 방문하여 수령 하거나 방문이 어려운 경우 택배로 수령한다고 하니 이 점 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