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oumi@tistory.com으로 이번에 이메일 계정을 만들었네요^^
이벤트 한다고해서 바로 가입했어요ㅋ
웹(클라우드앱) 용량을 최대 200GB까지 주나 본데... 와우 대단하네요

일단 티스토리 이메일 계정 가입은 쉽습니다.
가입 방법이나 이벤트 내용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notice.tistory.com/1658
이벤트 당청확률 높이는 방법도 나와 있네요
당첨율을 높이는 방법.

1. 이용후기를 작성해 주세요.
@Tistory.com 메일 주소에 관한 글을 작성해 주신 후
"@tistory.com, 다음메일, 도메인 서비스, 클라우드, 클라우드앱" 중 한가지 이상을
Tag에 추가하여 글 발행

2. Daum 클라우드앱을 설치해 주세요.
스마트폰에 Daum 클라우드앱을 설치 하고 로그인 하기만 해도 당첨율이 올라갑니다.
(기존에 이미 설치하셨던 사용자도 포함됩니다.)

---------------------------------------------------------------------------------------------

경품내역 :
매주 2,500명씩 1만명에게 Daum 메일 용량 100GB, Daum 클라우드 용량 100GB로
                업그레이드
당첨확인 : 생성한 @Tistory.com 메일주소로 당첨 확인 메일 발송



계정 가입을 하고 확인해 보니 도메인을 @Tistory 으로 변경한다해서 크게 달라지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다음 한메일서비스와 연동하여 똑같은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되네요
많이들 가입하시고 모두들 이벤트 당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