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황정보뉴스/펜션

펜션소셜커머스

온라인 도우미 2012. 3. 27. 18:07

안녕하십니까 이번 주제는 펜션소셜커머스 입니다.

펜션소셜커머스는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듯 펜션을 저렴하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죠

저 역시 펜션여행을 좋아하다보니 더 저렴하고 신뢰있는

페션소셜커스를 많이 써치해보곤 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주제 역시 펜션소셜커머스이며 제가 사용해 보니

저렴성이나 신뢰성 모두 만족되어 안내해 봅니다.

제가 안내할 펜션소셜커머스는 펜션뱅크라는 회사에서 제작을 하였네요

모든 회사가 그러하듯 오픈을 할 때가 가장 이벤트가 많죠

이번 펜션소셜커머스는 3월21일 오픈을 하였네요 가장 이벤트가 많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펜션소셜커머스 사이트 명칭은 소셜모객 이며

펜션소셜커머스에 접속을 해보니 바로 오늘만 특가 할인가등이 보이네요

펜션여행은 위에서도 말했듯이 저렴하면서 신뢰성있는 회사에서 진행하는것이

안전할거라 생각됩니다.

해당 펜션소셜커머스에는 등록건수가 1400건이 넘는다고 되있네요

제가 일일이 다 확인해보지는 않았지만 여러지역의 다양한 펜션이 할인가로 등장하고

있는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가장 눈에 뛰는 문구는 역시 아래 문구네요^^

펜션소셜커머스에서 소개하는 다른 펜션도 몇군데 더 알아보겠습니다.

펜션소셜커머스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은

할인 가격과 펜션의 이미지 이죠

이미지가 잘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더 확대해 보겠습니다.

소셜커머스이기때문에 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도 연동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알아보고

다음 내용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저는 이 펜션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펜션소셜커머스 소셜모객에 전반적인 이미지는

여기서 마무리 하며

 

이제 본격적으로 객실예약 화면을 보겠습니다.

예약화면은 다른 여타 펜션소설커머스와 다르지 않습니다.

펜션 정하고 숙박일 정하고 인원정하고 계산이죠

펜션소셜커머스 소셜모객의 장점은

실시간으로 펜션 할인정보를 볼 수 있고

최대할인가를 제공한다는 점 입니다.

 

객실예약확인 역시 성명과 예약번호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로도 당여히 펜션소셜커머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할인 당일예약을 생각하고 있다면

펜션모객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않을 것 같네요

기타 정보로 페션소셜커머스에서 제공하는 부가적인 서비스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오늘의 소셜모객 서비스는 매일매일 다양하게 업데이트되는

저렴한 객실을 당일예약으로 만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유명 관광지로의 여행을 어디서 묵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펜션소셜커머스에 도움을

받아 찾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저는 결제를 할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점이 대표회사 입니다.

펜션모객이라는 펜션소셜커머스를 운영하는 회사는 어떤 곳 일까요?

펜션뱅크라는 회사가 펜션모객을 운영하고 있네요

아래와 같이 펜션뱅크의 협력사 또한 다양하네요 규모가 작지 않으니

펜션소셜커머스에 대한 서비스역시 높겠죠?

품질 좋은 서비스를 기대해 봅니다.

좋은 펜션여행이 되기를 기원하며 글을 마무리 합니다.

(펜션 소셜커머스 바로가기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