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포스팅 할 주제는 장뇌삼 입니다. 제 기준으로 장뇌삼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장뇌삼 가격 그리고 장뇌삼 품질보증 입니다.

장뇌삼의 가격이 만족되고 장뇌삼의 품질보증까지 된다면 믿고 구입할 수 있겠죠

제가 장뇌삼을 처음 접하게 된것은

지인에게 선물을 보내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건강식품이 제일 좋을 것 같아 장뇌삼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장뇌삼이 먼지 잘 몰랐었기에 산삼인가 했었지만

자연산삼보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자연산삼과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하여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죠

지금은 조금 알것 같네요 제 지식을 잠깐 공유해 보면

장뇌삼이란 산샹산삼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산삼의 종자를 산속 깊이

야생 상태로 재배한 것으로 모양이나 약효면에서 자연 산삼과 비슷한

효과를 자랑하며 가격은 자연산삼의 1/5에서 1/10 수준 입니다.

장뇌삼을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무수히 많은 업체가 보이더라구요

장뇌삼의 가격이 만족되면서 장뇌삼 품질보증까지 되는곳을 찾다보니

몇군데가 있었지요  그 중에 제가 이용했던 회사는 삼사랑이라는

장뇌삼 판매 회사인데 전화상담이 매우 친절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후기까지 남기네요^^

장뇌삼의 모습 입니다. 자연산삼과 모양이 비슷하죠?

효능도 비슷하다고 하니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을 챙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장뇌삼을 보약처럼 즙으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장뇌삼을 이 즙으로 구입을 했었죠  장뇌삼 가격을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제가 구입했던 삼사랑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제가 구입한 삼사랑이라는 곳은 장뇌삼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회사이며

저렴한 가격과 품질보증에 있어 신뢰는 주는 곳 입니다.

장뇌삼의 종류 역시 매우 다양하죠 저도 이번에 구입하면서

알게 되었지만 7년근 장뇌삼 10년근 장뇌삼 등등 종류가 많습니다.

이미지에 들어있는 산양산삼은 장뇌삼을 말합니다.

장뇌삼을 산양산삼이라 부르는게 맞다고 하더라구요

장뇌삼의 효능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제가 잠깐 요약해 보면

피로회복 신장강화 간기능 및 위장기는 강화 스트레스 해소

및 암의 촉진단계를 차단함으로 암을 예방하고 치매예방 빈형

허약체질등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장뇌삼은 산양산삼이고 산양산삼이 장뇌삼이죠

워낙 장뇌삼으로 많이 알려저 있어 저는 장뇌삼이라고 표현 하겠습니다.

아래 제가 구입했던 장뇌삼 판매처인 삼사랑의 장뇌삼

안내글을 참고하시면 드시는 방법 등 조금더 장뇌삼에 대해 빠르게

아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장뇌삼의 종류가 매우 많기 때문에

장뇌삼의 다양한 종류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제가 안내? 하고 있는 장뇌삼은 강원도 홍천에서 자라고 있는 장뇌삼 입니다.

본 포스팅 제일 아래 강원도 홍천에서 장뇌삼을 재배하는 동영상을 참고로

올려보니 궁금하신 분은 동영상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이 삼사랑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장뇌삼은 한국장뇌삼영농조합에서 엄선하여

재배된 순수한 국내산 장뇌삼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장뇌삼에 대한 품질 보증역시 확실하네요 이미지가 잘 안보이신다면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삼사랑 홈페이지에서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부탁드리며

여러 종류의 장뇌삼을 소개하며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홍삼액이네요

아래는 장뇌삼즙입니다. 이미지를 올린 날짜와 삼사랑 홈페이지에

접속한 날짜가 다를 수 있으며 날짜가 다르면 가격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구입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메인 홈페이지에서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장뇌삼은 몇년근이냐에 따라 가격이 나누어 지네요

다양한 종류의 장뇌삼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장뇌삼을 구입하면서 생긴 지식을 공유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건강하시고 더 좋은글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참고로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삼사랑의 공식블로그 주소 연결해 놓겠습니다.

 

삼사랑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현제 삼사랑 공식블로그에서는  공식블로그 오픈 기념

10%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보시고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하시면 10%할인 된다고하니 참고 하세요~

 

삼사랑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타 > 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마트에서 다음tv 최초 판매(다음tv가격)  (0) 2012.04.26
장기 미거래 신탁계좌  (0) 2012.04.07
뉴 아이패드 뉴스소식  (0) 2012.03.26
ISD제도에 대해  (0) 2012.03.20
메시 호날두 스폐셜동영상모음  (0) 2012.0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