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부터 갑자기 날씨가 풀려버렸습니다.

이제부터 봄 옷을 준비해야 할 때가 와버렸습니다.

 

저는 남성이지만 여자친구에게

선물 하기위해 여기저기 여성 봄 오피스룩 쇼핑몰을

서핑하였죠

 

제가 모르는 분야를 서핑하다보면 블로그로 포스팅 하는 버릇이 있어^^

제가 알아본 여성 봄 오피스룩을 보려 합니다.  

 

제가 옷을 잘 보는 눈이 아니라서

아나운서 협찬 옷들 위주로 서핑을 하였는데요

 

여성 봄 오피스룩은 전문직 여성분들이 많이 입는 옷이겠죠?

 

 

제가 본 여러 여성 봄 오피스룩 쇼핑몰 중

제 기준(전 남자입니다.)에 이뻐 보이는

오피스 룩은 엘리에프란 브랜드네요

 

많은 아나운서 분들에게 협찬을 하였다고 해서

접속해 보았는데

아나운서 분들이 입은 사진이 많아서 그런지

......

뭐 제 기준에는 이 브랜드의 봄 오피스룩이

마음에 드네요

30대 남성분들이 여자친구에게 봄 오피스룩을

선물 하신다면 저랑 똑같은 생각(아나운서  협찬...사...위주... 서핑...)

을 하실거라 생각되네요

 

엘리에프의 봄 오피스룩 이미지 같이 보시죠^^ 

 

 

 

 

 

 

많은 아나운서분들이 입은 옷이지만...

이미지가 많이 깨지죠? 제가 캡쳐한 사진이라...

많은 이해 부탁드리며

아래 엘리에프 쇼핑몰 링크 걸어 놓았으니

접속하여 깨끗한 이미지로 다시 보시기 바라며

 

 

 

빨간 가디건이 참 이뻐 보이네요

 

 

 

 

봄 오피스룩이라 참 화사하네요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상쾌해 집니다.

 

 

 

 

---> 엘리에프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

↑↑↑↑↑↑↑↑

 

 

해품달에 남보라와 효민도 입었네요

 

 

이상으로 아나운서 협찬 쇼핑몰

위주로 봄 오피스룩을 서치하여

보았네요~~

많은 봄 오피스룩 쇼핑사이트가 있겠지만

제 기준에 가장 마음에 드는 쇼핑몰을

알아 본것이니 참고해 주시구요

좋은 쇼핑 되시길 바라며

글을 마무리 합니다.

 

행 복 한 2012년의 ~~~ 되 세 요

 

박은영 아나운서를 클릭하시면

제가 쇼핑할 때 참고하였던 엘리에프 공식블로그로 이동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