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메모

오늘의운세(네이버-다음-네이트)비교

온라인 도우미 2012. 8. 15. 17:55

 

오늘의 운세 많이들 보시죠?

무료 서비스도 많고 유료 서비스도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포털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오늘의운세를 재미삼아 가끔보곤 합니다.

 

오늘도 역시 재미삼아 보통은 네이트온을 하기때문에 네이트에서 제공하는 오늘의운세를

보곤했었지만 네이버와 다음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역시 같은내용일까? 라는 의문이

생겨서 네이버와 다음의 오늘의 운세도 검색해 보았죠

같을거라고 생각했었지만 결과는 다르게 나오네요

 

구분을 편리하게 하기위해 원숭티띠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먼저 다음에서 제공하는 오늘의운세 입니다.

원숭이띠의 오늘의 운세 : 오늘은 승산이 있는 하루 등등 좋은 내용이 나오죠^^

그러나..년별로 구분해놓은 운세는 다 별로네요...

아래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

 

네이버는 다음 운세는 똑같습니다. 운세서비스를 같은회사에서 네이버와 다음에 제공하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네이트는?

네이버 다음과 운세가 다릅니다.

오늘의 운세도 승산이있다던 네이버다음과는 다르게 별로 안좋게나오네요

년별로 구분한 운세역시 차이가 분명하네요

1968년생 운세를 보면 네이버 다음 운세는 무리하게 활동하지 말아라가 나오며

네이트 운세는 좋은일은 밖에서 있다 라고 나오죠ㅎ

 

결론은 온라인 운세는 그냥 재미로 볼 뿐 너무 진지하게 보지 말자로 정리해보면서

마무리 합니다.

혹시 오늘의 운세를 보셨는데 기분이 안좋아지셨다면 다를 포털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를 다시 확인해 보세요 다시 기분좋아질 확률이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