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드매출즉시입금 서비스 국내 유일 정식서비스 원데이페이입니다. 관리는 항상 일일현금마감.일일손익분기점분석에서 시작한다는 것 잊지마시구요^^

 

정말 코로나19가 우선 일년이 지나가고 있는데요..이게 내년에 그나마 잡히면 빠르다고 하니..준비할것이 마음가짐부터 인것도 같습니다.

코로나19 연초만 해도 기대가..메르스나 사스정도로 파급을 생각하고 버텼는데..팬더믹으로 선언된 이후 잡힐 기미가 안보이네요. 그나마 국내 사정이 두자릿수에서 버티고 있어..다행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결국 임차인의 부담을 임대인이 일부 떠받치고..임대인의 부담을 은행이..은행은 국가가..이런 순으로 부담이 넘어가는 얘기들이 나오고 있는데..폭단을 돌리지 않게..그냥 임차인의 부담을 정부가 떠받치는게 훨씬 나아보이는데..단순하게 모르고 하는소린가도 싶습니다만.

 

원데이페이 

잘못 돌아가면..임차인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모두 없어지면..결국 고리를 보면 국가의 부담으로 돌아가는걸 생각하면 직접 지원금 투입과 정책금을 지원해서 살려야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코로나19문제가 아니라..우리 가게의 체질 개선문제라고 생각하고 위기를 극복하는게 현명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19시대와 이후 가게 장사를 위한 팁을 한번 공유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열심히 하는게 중요했고 고객들에게 헌신하는 마음으로 친절히 대하면..가게 매출도 시간이 흐르면서 자리잡아가던 시대였지만..

지금은 공부를 하고..더 많이 알지 않으면 안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공감하시지요?

 

카드매출즉시입금서비스 즉시

장사의 시작은 내 가 제공할 제품과 서비스의 분석과 선택으로 시작해서..상권분석 입지 선택 그리고 마케팅..그리고 관리 네가지 단계..물론 정리의 단계는 여기서 언급할 필요는 없을거 같습니다..별도 정리 노하우는 기재해놓았으니 참고요.

장사를 잘하는 팁을 제시하는 이 네가지 단계중 하나는 우선 내가 팔고자 하는 단기.중장기 흐름입니다.

이것은 상권분석과도 연결이 되는 부분이라..같이 확인하는게 중요하겠습니다.

최신 트렌드는 상권분석에 절반을 차지하고 코로나19시대이후에는 온라인 시장에대한 그리고 배달에 대한 준비도 같이 병행하는 시대라는 것을 명심해야 할거 같습니다.

==>사진클릭시 추가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출즉시입금서비스 원데이페이

 

Tip1) 항상 언택이라는 단어를 상기하라..상권분석에 온라인판매와 배달에대한 정보를 같이 정리하라!!

전통적으로 어디서 파느냐..무엇을 파느냐..어떻게 파느냐에 대한 질문에 대한 대답을 스스로 하면서 정리를 해왔다면. 지금은 이중에 온라인 판매에 대해 같은 방법으로 무엇을 어떻게 온라인판매를 실현 또는 병행하느냐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같이 써보라는 것입니다.

상권을 분석하는 방법은 주변환경분석에서 소비자 분석을 시작으로 경쟁자분석..내 경쟁력분석으로 귀결됩니다..이에 비해서 온라인 입지는 내 상품분석에서 경쟁자 상품분석에서 시작하여..마케팅분석이 같이 병행되는 방법으로 귀결됩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시대가 변화하고 있고..특히 오프라인의 장사개념이 온라인 개념의 구매와 배달 형태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이후에도 이부분은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병행될 수 밖에 없습니다..따라서 이전에 가게의 매출을 회복하더라도..언택 관련 판매인 온라인 판매와 배달을 지금 시작하지 않고 기다린다면..경쟁자들에게 뒤쳐질수 밖에 없다는 것을 체크하고 두가지 분야가 하나가 된다고 생각하고 같이 준비해야합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언택관련 온라인샵을 구성하는 방법과 배달 관련 정보를 기초부터 살표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