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황정보뉴스/자동차

뉴 쏘렌토r

온라인 도우미 2012. 7. 10. 14:29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뉴 쏘렌토r이 출시되었죠?

이번 포스트는 뉴 쏘렌토r의 디자인을 올려 봅니다.

이미지 보다 실제 보시는 것이 훨씨 좋지만...^^

실제로 보시기 전에 뉴 쏘렌토r 디자인이 이렇다 정도로

보시면 되겠네요^^

 

 

뉴 쏘렌토r 휠을 먼저 볼께요^^

뉴 쏘렌토r의 휠은 19인치와 18인치로 나누어지며 두 모델 모두

단단한 느낌이네요

 

 

 

뉴 쏘렌토r의 전면부는 어떻해 생겼을까요?

 

 

누가 봐도 기아자동차임을 하눈에 알 수 있는 기아자동차 만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뉴 쏘렌토r의 전면부 램프는 전 모델보다 곡선이 더 들어간 느낌이네요

 

 

뉴 쏘렌토r의 후면부 모습 입니다.

램프가 k7의 후면을 살짝 연상캐 하네요^^

 

 

 

뉴 쏘렌토r의 테일 게이트는 볼륨감을 강조하였다고 합니다.

볼륨감은 실제로 봐야 느낌이 팍 올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뉴 쏘렌토r의 측면부

 

 

 

위 이미지들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음을 알려드리며^^

뉴 쏘렌토r이 동급 차량 중 제일 잘나가는 차량이 될 지 기대해 보면서

글을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