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메모

강정버거 롯데리아에서 먹고 왔네요

온라인 도우미 2015. 4. 29. 00:20

강정버거 롯데리아에서 먹고 왔네요^^ 오늘은 할일이 많기에 점심을 빨리 먹고 다시 들어와야 했습니다. 그럴 때 찾는 패스트푸드... 회사 앞에 타임스퀘어가 있어서 롯데리아에 가서 먹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근래에 새로나온강정버거!!!!! 이름이 강정버거? 흠 뭐지 닭강정이 들어가 있는 버거 인가?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더군요. 닭강정 소스가 들어가 있는 햄버거 였습니다~~!! 겉 포장지에 이벤트 겸 모델인 차승원이 붙어 있네요 저기 스티커 부분을 띄면 뒤쪽에 당첨여부가 써있다는!!!

 

 

제가 당첨된 것은 콜라 500원 쿠폰…ㅋㅋ 뭔가 당첨은 됐지만 뭔가 씁쓸한.. ㅋㅋ 포장지를 열어봤습니다. 길다란 버거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거 같습니다. 그 동안 동그란 모양의 버거만 먹었더니..ㅋㅋ

 

 

안에 달콤한 소스가 들어있으면서 뭔가 양상추 치즈의 궁합이 어우러 지는 맛을 내더라구여~ 근데 그 안에 강정소스가 약간은 매콤한 맛을 내서 매운거못먹는 사람이 먹을때는 다소 맵네? 라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양념이었어요

 

 

저 패티와 빵 사이에 빵이 약간 빨갛게 물들었자나요? 그 부분이 강정버거의 소스가 묻어서 저렇게 빨간색을 띄고 있더라구여~ 그래서 맛있게 버거와감튀를 먹고 나니 배가 불렀습니다.

 

 

그리고 저는 햄버거 가게에서 런치타임이 있는 것은 맥도날드뿐인줄 알았는데 롯데리아도런치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여~~ 사진을 확대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착한점심~ 요즘 점심가격이 정말 장난 아니자나요~ 물가는 점점 오르고… 오늘 먹은 롯데리아강정버거 한번쯤은 맛볼만한 버거로 정리해보겠습니다.!

 

 

롯데리아에 가시면 한번쯤 드셔보시구 또 이벤트 당첨되셔서 좋은거 많이 타 가셨으면 합니다 ^^ 그럼 오늘은 이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