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메모

소고기 파티는 집에서

온라인 도우미 2016. 6. 8. 06:00

저번주 목요일은 제 개인적으로 특별한 날이였습니다. 3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구입 하였던 차량에 걸려있는 할부를 잘 납부하고 드디어 끝나는 날이었거든요^^ 생각해보면 정말 시간이 빠른것 같습니다. 벌써 3년이 흘렀을 줄이야.... 여하튼 그런 이유로 저희 집에서는 소고기 파트를 열었답니다.

 

 

 

소고기가 듬직하죠? 사실 저는 되지고기랑 소고기를 딱 봐서는 구분하지 못해요~ㅠ 그냥 소고기라 하면 아~ 소고기구나 돼지고기라 하면 아~ 돼지고기구나 한답니다. 가족끼리 열리는 소고기 파티는 역시 밖 보다는 집 안에서 해야 꿀 맛이죠?^^

 

 

사진으로 잘 찍는다고 찍어 보았는데... 역시 저는 사진에는 소질이 없나봅니다.ㅜ 그래도 참 맛나게 나왔네요^^

 

 

저기 위에 음료수 보이시나요? 맥콜^^ 오랜만에 보시는 분들 있죠? 저는 대략 5년 이상 동안 먹어보지 못한 음료랍니다. 어쩌다 보니 맥콜이 식탁위에 올라와 있네요~ 예전에는 정말 많이 먹었던 음료였는데... 오랜만에 보니 콜라와는 또 다른 매력에 쭉쭉~ 들이켰답니다.

 

 

사진을 정리하면서 올려보고 있는데요.. 사진으로 보니 소고기 파티가 벌써 그립네요.. ㅜ 차 할부가 끝나는 기념으로 오래간만에 기분좀 내봤는데요~ 이제 몇년간은 할부의 압박이 사라진다는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