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지인 앱으로 소통하면 개인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문의만 하면 걸려오는 폭풍 전화, 문자, sns

불편한 마음이 생기는 문의!

나는 특정 분야에 무엇이 궁금한데 막상 물어보기가 불편하고 귀찮아진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개인 정보 수집 없는 메신저 앱을 이용하세요~



연락처 연동 없이 오로지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회원가입이 되며!

내가 자주 사용하는 메신저가 아니다보니 내 개인 정보가 가득한 카톡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이 노출되지도 않으며!



사용자가 직접 알려주지 않는다면~ 나에대한 정보가 1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더불어! 문의 후 연락 역시 마이지인 앱 말고는 방법이 없으며!

언제든지 사용자가 직접 상대방을 차단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할 때! 내 정보와 상대방의 정보를 교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위치 기반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내가 찾고자 하는 능력자가 나와 가까운 거리 순으로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지인은 오프라인 활성화에 더욱 집중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더불어 가입 후 아무 의미 없는 스팸 메시지가 오는 경우 상대방을 신고하면!

빠른 시간 안에 해당 사용자 계정이 차단되며!

최대한 개인 정보는 수집하지 않지만 안전한 메신저로 운영해 나간다고 하니~

기대가 큰 메신저입니다.^^



이제 내가 필요한 물품이나 능력을 공유나 거래해줄 사람을 찾을 땐 마이지인으로 안전하게 소통하시면 되겠죠?
아직은 초기 단계라 사용자가 1만여명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중 능력자는 그렇게 많지 않아 많은 능력자의 가입이 가장 중요해 보이네요...


여하튼, 현재는 앱 개발, 웹 개발, 온라인 마케팅, 차량 렌트, 대출 등 무형의 상품을 취급하는 능력자들이 가입되어 있네요~

유형의 물건을 취급하는 능력자들도 많이 보였으면 더 좋은 메신저로 거듭나겠죠?


마이지인 메신저 앱의 활성을 기대하며! 사용자분들도 개인 정보 수집 없는 위치 기반 메신저로 편안한 소통되시기를 기대하며 저는 여기서 인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