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사람 그러니까 능력자를 찾을 땐 마이지인 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을 만나는... 그러니까 이성?을 만나는 서비스들은 참 많습니다.

그러나? 내가 원하는 능력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을 만나는건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관련 서비스는 분명 존재하지만~

이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는게 매우 어렵죠~



아무래도 온라인에서 정보를 주고받고 또 온라인 상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능력과 관련된 서비스들이 대부분이어서 과연 내가 원하는 능력자를 온라인에서도 소통하고 오프라인에서도 소통이 가능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당연히?




제가 원하는 능력이라면... 집안 정리를 도와 줄 능력자나 오래된 가구나 오래된 옷을 리폼해주는 능력인데요~

시간이 지나면 계속 바뀌는게 사람 맘이라... 내일은 다른 능력이 필요할 수 있겠지만~

일단 지금은 이렇습니다.^^


이번에 공유하는 마이지인 앱은 메신저 앱으로

회원가입시 민감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며~ 카톡이나 페북 아이디로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 때 공유키워드를 입력하는 칸이 나오는데...

이 부분을 입력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나에게 메시지를 보낼일이 없겠죠?

내가 남을 도와 줄 능력이나 물품이 있다면?

이 공유 키워드를 채워주면 되겠습니다.

이 키워드가 앱 검색창에 검색이 검색 대상이 되기 때문에~

잘 생각해서 넣어야 겠죠?



능력자로 검색되고 싶다면? 위 검색창에 고객센터 검색 후 고객센터에 메시지로 "계정 활성화"요청 후 이용!

능력자는 아니고 능력자를 찾고 싶다면? 원하는 능력 검색 후 해당 능력자와 메시지로 소통!




또 하나의 특이점이라면~

gps기반으로 위치 정보를 공유하기 때문에 gps가 on이 되어 있어야 마이지인 앱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위에서 언급하였던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소통이 가능한 사람들 끼리 연결하고자 하는 서비스라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아도 위치정보는 수집을 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특이점은?

가입시 다른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받으려면

앱내 고객센터에 메시지로 활성화를 요청해야 한다는것 입니다.


메신저 앱이지만 연락처를 수집하거나 동기화 하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고 검색 대상이 나오면 메시지를 보내거나 즐겨찾는 지인으로 등록하여

필요할때 메시지를 보내는 형태 입니다.

그렇다 보니 앱 가입 후 바로 삭제하거나 잘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가 많으면...

불필요하게 검색 대상자가 많아진다 생각하여 이와 같이 열심히 까진 아니더라도

가끔씩 앱에 접속하고 고객센터와도 소통할 능력자를 소통 가능한 검색 대상자로 보여주려는것 같습니다.




당연히 국민 메신저 앱 처럼 스마트 폰으로 메시지를 편안하게 주고 받을 수 있지만

연락처 연동이 되지않는 특성상 공유키워드 입력자와 이를 검색하는 사용자간

소통이 마이지인 앱의 주된 서비스입니다.




검색자간 거리도 표시가 되니 연락처 연동 없이 온라인으로 소통하고 목적에 따라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능력이나 물품을 공유하거나 거래하면

내 삶이나 내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겠죠?^^




오늘은 마이지인 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봤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찾아뵙도록 하며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