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와머니무직자대출vs 러시앤캐쉬무직자대출 선택은?

좋은 선택을 위해 본 콘텐츠에서 몇가지를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직을 희망하는 분들이나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2017년은 참으로 힘든 한해였습니다. 창업 준비하거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 역시... 좋은 한해는 아니였죠~ 지금은 2018년 이며, 앞으로 다양한 정책으로 취업률을 높여주고, 창업 및 소상공인 지원 등의 정부의 다양한 정책을 기대해 보면서...



이번 콘텐츠는 산와머니 러시앤캐쉬 관련 정보 입니다. 정보라고 할것도 없이 이 부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에게 간략한 정보를 드리는것인데요~ 금융상품은 미리 예측하는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나 융자에 있어서 한도나 금리를 조회 없이 알아본다는건 불가능에 가깝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통계적으로~ 이 정도의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고 이 정도의 채무를 보유하고 있다면? 이 정도의 조건이 나온다고 예상해 볼 수는 있습니다. 산와머니 경우 소득이 있는 경우... 그러니까 직장인 경우와는 조건이 많이 다릅니다. 소득이 없는 경우만 체크를 해보자면 대부분 연 20%가 넘는 금리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업 금리가 연 19%대로 떨어진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아직은 현실화 된것이 아니기에~ 현재 상황에서는 연 20%가 나올 것이며, 한도는 보통 300 정도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러시앤캐쉬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약간의 조건 차이는 있겠지만 큰 틀에서는 차이가 없어보이며, 두곳 모두 조건을 미리 예측하는건 매우 어렵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면 일천 이상 가능하다고 나와 있기에 높은 한도를 기대해 볼 수 있지만~ 대부분 온라인을 통하여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미 채무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부분을 감안해서 보통 300 정도라고 예상을 해 보았습니다.



온라인으로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미 채무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 특히나 비교적 높은 금리임에도 알아보시는 경우는 이미 TV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대형 금융사를 알아보고 이용하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그 이후 온라인을 통하여 알아 보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온라인을 통해서 알아 볼 경우는 알아보는 금융사가 기존 채무가 있어도 가능한지 여부를 반드시 체크하는것이 좋습니다. 이 정도의 정보는 알아보는 금융사의 홈페이지 내 나와 있거나 유선 상담시 내 정보를 주기 전 질문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알아봐야 하는 이유는? 대부분의 경우 특히나 비교적 금리가 저렴한 경우는 기존 채무가 있으면 거래가 안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나마 다행인 점은 대부업의 경우는 기존 채무에 대해 비교적 관대하다는것 입니다. 다만, 금리가 높기 때문에 이 금리를 납후하여도 반드시 필요한지를 다시 한번 고민해 보식고~ 그럼에도 필요하다면?



알아보고 싶은 금융사가 산와머니무직자대출 또는 러시앤캐쉬무직자대출 이라면? 산와머니와 러시앤캐쉬에 직접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어차피 유선 및 무선상 조회는 신용점수 하락 요인이 아니기에 큰 부담 없이 알아보셔도 됩니다. 사실 괜히 알아보았다가 점수가 하락할까... 두려워서 직접 알아보시는 것을 꺼려하실 수 있는데요~ 이 부분은 걱정하지 마시고 직접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타 금융사를 생각하는 경우도 마찬가지로 이렇게 최종적으로 가능한도와 금리를 체크하고 최종적으로 어디를 이용할지 또는 이용을 안할지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최대한 정보를 많이 수집하시고 그 중 나에게 맞는 정보를 간추려 최종적으로 선택하고 조회하여 선택한다면~ 온라인에서도 비교적 저렴한 금리 그리고 높은 한도로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해보면서~ 저는 여기서 글을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