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가능할까?

소득이 없는 경우 또는 소득 증빙이 어려운 경우를 유리한지 그렇지 않은지를 판단해 본다면 유리하지 않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적어도 금융상품에서는 말이죠~ 그럼 지금 현재 소득이 없는 무직상태에서 융자를 받을수 있나? 가능하다고 볼 수 있나? 를 판단해 본다면 그렇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만 조건을 보면 소득이 있는 경우보다 유리하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내 조건은 소득과 신용정보(등급,거래내역 등)를 바탕으로 결정이 나오며, 조건은 절대적 기준이 아닌 상대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모든 정보를 대입한다 하여도 정확한 조건은 미리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결국 특정 금융사를 최종적으로 선택하여 조회를 해봐야 조건을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소득이 없는 경우 대부분 저축은행 및 대부업에서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해당 금융사로 몰리게 되는데... 최근 인터넷 은행 이슈로 최근에는 카카오뱅크를 포함한 인터넷은행 가능 여부를 먼저 파악하는게 좋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정확히 말하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라고 검색하면 관련 정보를 찾을수 있는데요~ 이 상품을 거래시 소득 확인 절차가 없기 때문에~ 소득 증빙어 어려운 경우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1금융권이고 해서 한도도 낮지만 금리대 역시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 정보 검색시 보통 300이하로 연 3%대 선으로 이용이 가능한것으로 보여집니다. 위에서도 언급하였듯 내 한도 및 금리 조건은 미리 예측하기 어렵기에~ 이용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카카오뱅크  조회를 통하여 금리와 한도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조회를 한다고 하여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건 아닙니다. 사용 전 조건을 미리 보여주고 이용자가 최종적으로 결정하면 되는것 입니다. 신용점수에도 영향이 없으니 확실히 나에게 적용되는 한도와 금리가 궁금하다면? 온라인 검색 보다는 해당 금융사에 한도조회를 통해 조건을 받는것이 가장 확실하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여 최대한 좋은 조건으로 거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