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황정보뉴스/펜션

속초펜션

온라인 도우미 2013. 4. 20. 18:12

온마도에서 알아보는 이번 주제는 속초펜션 입니다.

제가 강원도 속초펜션으로 놀러가기 위해 알아보다가 알아보는 방법을 포스트로 발행하면

좋을 것 같아 올려 보는 내용 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강원도에는 워낙 많은 펜션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어디가 좋고 어디가 안 좋은지는

개인차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참고하여

판단하는 방법이 가장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 역시 가보고 싶은 장소를 선택할 때 다양한 후기들을 많이 참고하거든요^^

 

 

저 역시 이번에 속초펜션에 다녀오기위해 많이 알아보았는데요

제 기준에 놀러가서 실망하지 않으려면 일단 많은 손님들이 오고가고 있는

숙박업소를 찾는 것 입니다. 적어도 많은 분들이 오고가는데

저 역시 큰 실망은 안하겠죠?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오고가고 하는지는 어떻해 알까요?

 

(저는 산으로 둘러쌓여 있는 장소도 좋아하지만.... 우리나라는 3면이 바다라 그런지..

바다와 산이 모두 보이는 장소가 좋더라구요...^^ 우리나라에는 그런 장소가 많죠?^^) 

 

당연히~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후기들을 참고하는 것 입니다.

후기가 많다면~ 당연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 이고

없다면 많은 분들이 이용했을 수 있지만... 소통은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숙박업소라고 보여지네요...

 

 

이왕 놀러가는거면 평들이 대체적으로 좋은 곳으로 가는 것이 무난함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겠죠?

 

 

또 한가지 요즘에는 홈페이지에서 후기를 남기시는 분들보다

자신들이 이용하는 sns나 블로그를 통하여 후기를 남기시는 분들도

점점 늘고 있네요^^ 속초펜션을 예로 든다면~

이 점을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서치를 통하여 속초지역에 가볼 만한

몇몇 후보를 메모해 두고 펜션명을 이용하여 검색하면 다양한 후기들이

쏟아져 나오겠죠? 많이 안나온다면... 위에서도 말했듯 다양한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곳이라 생각 됩니다.

 

(모든 여행에있어 먹거리 와 잠자리는 매우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네요^^

잘 못먹고 잘 못자면 정말 최악의 여행이겠죠?)

 

지금 올리고 있는 내용은 제 기준으로 무난함 이상의 여행을 하고 싶을 때

이용하는 방법이랍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아무도 경험해 보지 않은곳을

경험해 보고싶은신 분들은 사실 참고할 만한 방법은 아니죠^^

 

(여기 부터 사진은 실제로 속초펜션의 사진이에요~ 룸에서 바다가 보이는... 최고의

전망을 지니고 있네요^^ 이번 사진은 여행전문블로그에서 가져 왔답니다.^^)

 

무난함 이상의 여행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제가 제시하는 방법으로

여행지를 찾아보세요^^

 

 

욕조에 누워서 또는 잠자리에서 우리나라의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행복한 경험이 될 것 같네요...

강원도에는 왜 이렇해 아름다운 펜션들이 많을까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펜션은 저 역시 가져온 자료라 정확히 표현 안했는데요~

실제로 자료가 있는 여행전문블로그 (<- 주소 걸어놓았습니다.^^)

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속초펜션을 알아보면서 생각나는데로 포스트 해 보았네요^^

완벽한 봄이 되면 주말을 이용해 행복한 여행을 다녀보시기 바라며~

본 포스트를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