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전자보험가격 싸게 드는 방법 알아봅니다.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에게 반드시 꼭 필요한 보험이 바로 오늘 이야기하는 보험 이며

될 수 있으면 부담안되는 비용으로 가입한다면 좋은 방법이라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보장성은 튼튼해야겠죠?

 

운전자보험가격을 싸게 가입한 최근 사례를 통하여 최근 가입하시는 분들은

어떤 마인드로 분석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한 가정의 가장이며 두아이의 아빠입니다.

저희집은 저 혼자 벌어서 가정을 꾸려나가는데 정해진 한달 수입으로 운영을 하다보니

힘든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집과 회사가 거리가 멀고 교통편이 불편하여 별수 없이 자가용을 운용하고는 있지만 따로

운전자 보험은 들지 않고 있었습니다.

 

 

돈도 돈이지만,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런데 얼마전 제 친구가 저에게

급하게 돈을 빌려달라고 하더군요. 횡단보도에서 사람을 다치게 했는데, 벌금과 합의금이

필요하다는 겁니다. 합쳐서 수백만원의 처리비용이 필요했지만 저도 형편이 여의치 않아 안타깝게도

전액을 도와줄 수는 없었습니다.... 당황하던 친구의 모습이 생각나 자동차 보험을 들려고 알아봤더니

홈쇼핑에서 대략 2만원 정도에 가입이 가능하다는 정보를 듣고 전화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가입한지 보름도 되지 않았는데, 제게 많은 도움을 주던 친구가 어느날 저에게 와서 가입한

보험증권을 보여달라고 하길레 당당히 최근 가입한 운전자보험 가입사실을 털어놨습니다.

 

 

그런데 친구가 저에게 하는 말이 실질적으로 제가 두려워 하던, 벌금과 합의금 그리고 변호사를

고용할 수 있는 비용은 5천원정도면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의료실비에 특약의 형태로 껴넣을 수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받는 보상도 꼼꼼히 비교를 해보니 같았습니다.

 

 

덕분에 저는 1만 5000원 정도를 번 셈이 되었네요. 제가 친구에게 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모르냐고

하니, 간단히 이렇게 말하네요. "회사도 먹고 살아야지!" 너무 회사 좋은 일만 시키지 말고

이런 유용한 정보 나눠서 저희같이 팍팍하게 사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기까지 사례를 통해 알아보았는데요 위 사례에 핵심 포인트만 집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운전자보험가격을 싸게 가입하는 방법으로

새롭게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는것 보다 기존 가입되어있는 보험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이용하자는

것 입니다. 금액의 차이는 크지 않지만 지금 같이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는 단돈 100원이라도 아껴야

하는것이 현실 입니다. 불필요한 지출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가장 좋은 제테크 방법이라는 것을

말씀드리며 이번 사례는 종합금융회사 AFG의 도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AFG는 기존 보험을 기존의상의 보장성을 유지하면서 보험료는 더욱 저렴하게 재 설계를

해드리는 기업으로 유명하며 그렇다고하여 이름도 들어보지 못한 보험사를 통하여 리모델링

하는것이 아닌 대형 보험사를 통하여 순수하게 보장내용을 고객상황에 맞게 변경하여

나에게 맞는 보험을 추천해 드리는 기업 입니다.

 

아래는 종합금융회사 (주)AFG에게 무료상담을 요청하실 수 있는 상담툴 입니다.

 

하루에도 수백명이 상담을 받고 만족스러운 리모델링을 성사시키는 기업이며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 우리 실생황에 가장 필요한 보험비용지출이라는 것을

말씀드리며 이상으로 운전자보험가격 싸게 드는 방법을 주제로 작성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10월 한달도 원하시는 모든일이 이루어지는 달이 되기를 기원함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