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지니스뉴스/인맥관리

글루타치온 알아볼께요

온라인 도우미 2017. 12. 18. 23:41

글루타치온 알아볼께요. 최근에는 눈이 내린 지역들이 생기고 있죠? 저 역시 12월 들어서 눈을 보았는데요~ 진짜 겨울이 시작되었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날씨도 정말 추워지고... 최근 들어..  칼바람을 자주 경험하게 되네요... 실내는 덥고 실외는 춥고..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죠? 이럴 때 몸 관리를 정말 잘 해야 올 겨울을 잘 넘길 수 있습니다.



감기 뿐만 아니라 날씨가 추워지면 몸에 면역력이 약해져서 각종 질병에 걸리기 쉬운데요~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영양을 잘 섭취하는게 건강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됩니다. 오늘 알아보는 글루타치온 효능이 바로 면역력 향상이 되겠습니다. 피부 미백에 좋고 탈모현상에 도움이 되는 등 다양한 효능들이 알려져 있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항산화작용과 면역력 향상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 지금 알아보는 영양제? 건강식품외에 채소나 야채 등으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수는 없을까요? 양배추나 시금치, 아스파라거스, 마늘, 늙은호박, 토마토 등이 우리 몸속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손쉽게 구할 수 있기에 도움이 되는 팁이죠? 위 재료들에는 글루타치온이 많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그럼 글루타치온 효능을 볼 수 있는 음식이 되겠죠?



기본적으로 글루타치온 효능 자체가 우리 몸에 도움이 된다고 볼수 있으며, 사실 본 콘텐츠를 찾아보시는 분들은 이미 다양한 정보가 수집되어 있을 것이고, 일반적인 정보 수집 보다는 내가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는 창구가 필요할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검색을 통해 찾아지는 정보는 양방향이라고 보기 보다는 단방향이죠?



검색하는 쪽이 일반적으로 정보를 받게 되어 있습니다. 본 콘텐츠에서는 본 콘텐츠에 자문을 준 글루타플러스 전문상담사를 공유하여 일반적인 일방적 정보수집 보다는 양방향으로 글루타치온 효능과 부작용에 관하여 질문하고 소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떤가요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요? 저는 다음 기회에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